너를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100명의 그녀 9화(하카리) 리뷰

 


 9화는 하카리가 어떤 여성과 이야기하는 것부터 시작되는데, 표정 심각해 보이네요.




 그 뒤 렌타로와 애들은 하카리가 추천한 플라워 파크에 데이트하러 가요.



 근데 그곳에서는 부케를 던져 잡은 커플에게 플라워 파크의 꽃사용한 웨딩드레스 입고 연인과 기념촬영할 수 있는 이벤트 열린다고 하네요.
 하카리는 어릴 때부터 그 웨딩드레스 모습 동경했기에 일부러 이곳에 오자고 한 거였어요.




 그래서 바로 참가하는데, 참가자 많은데다 웬 고릴라연합이라는 폭주족도 있네요.
 그러자 하카리는 일단 다같이 협력한 뒤에 뽑기로 누가 사진찍을지 정하자고 해요.



 그리고 시즈카는 위험할 것 같으니 빠지고, 쿠스리도 원래 모습으로 참가하네요.



 렌타로는 고릴라연합처럼 자기들도 응원하고싶어서 렌타로 패밀리라고 타월에 적어요.



 그 뒤 이벤트 시작되는데, 고릴라연합은 자기들끼리 싸운거라는 핑계대면서 폭력금지의 룰 깨고 다른 참가자들 방해하네요.



 그러자 카라네가 고릴라연합 임시가입해서 대장이랑 싸워요.



 그사이 부케 날아가는데... 그 방향에 날아가는 시즈카 있네요?
 시즈카 응원하기 위해 타월 들었는데, 가벼워서 날아갔어요ㅋㅋ



 시즈카는 부케 캐치하는데... 타월 놓으니 땅으로 떨어지네요.




 그러자 하카리, 나노, 쿠스리가 받으려고 하고, 셋의 가슴쿠션 덕분에 속도 줄어서 렌타로가 무사히 캐치해요.



 그리고 카라네는 덕분에 자기가 세명이랑 같이 있지 않았다며 고릴라연합 대장에게 감사인사하네요ㅋㅋ



 그렇게 부케 잡아서 누가 사진찍을지 정하려는데, 하카리는 부정한 방법 써서라도 이기려고 해요.



 하카리의 예상과 다르게 진행돼서 하카리 당황하긴 하지만, 그래도 하카리가 당첨되네요.



 근데 쿠스리가 사진찍고싶다고 떼쓰자 하카리는 양보하려고 해요.
 그 모습에 다른 애들 놀라는데, 쿠스리는 하카리도 좋아하기에 렌타로와 하카리가 찍는 모습봐도 좋을 거라며 사양하기로 하네요.



 그래서 하카리가 원하던대로 웨딩드레스 입고 렌타로와 사진 찍어요.



 그리고 꿈 이뤄진 하카리는 갑자기 렌타로에게 헤어지자고 하네요?!



 그 뒤 하카리가 사라지고 연락도 안되자 렌타로는 하카리의 집에 찾아가요.
 근데 하카리의 집 크네요.





 하카리는 렌타로가 여러 여자애와 사귀는게 어머니에게 걸렸다고 해요.
 (맨처음 나온 여성이 하카리 어머니네요)
 하카리는 렌타로와 사귀는데 문제없는거 이야기했지만, 어머니는 스마트폰도 뺏고 어딘가 모르는 곳으로 내일바로 전학보낸다고 해요.
 그리고 어머니가 원하면 렌타로에게도 피해줄 수 있기에 하카리는 렌타로와 헤어지려고 한 거네요.
 



 그 뒤 렌타로는 애들에게 하카리의 사정 설명해요.
 그리고 자신은 하카리가 괴로워하는 모습 볼 수 없어서 데리고 도망칠거라며, 언젠가 돌아올테니 기다려달라고 하네요.



 하지만 카라네는 기다릴 수 없다며 자기도 하카리 데리러 가겠다고 해요.
 그리고 다른 애들도 가기로 해서 다같이 하카리 찾으러 가는 걸로 9화 끝나네요.



 이번 화에 하카리 웨딩드레스 모습 예뻤어요.
 그리고 하카리 어머니 나왔는데, 어머니도 미인이네요.
 솔직히 하카리 어머니의 방식이 강압적이긴 해도, 딸의 남친이 딸 말고도 4명이나 사귀고 있다고 하면 화내는게 보통이라 어떻게 설득할지 궁금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