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3기 5화(이치노세) 리뷰

 


 5화는 저번 화 마지막의 악의적인 글을 A반이 썼다고 생각해 C반 애들이 화내는 것부터 시작돼요.




 거기에 아야노코지가 끼어드는데, 아야노코지는 자기와 케이 만난거 본사람이 하시모토가 의심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야노코지와 케이 따로 만났다니까 아이리와 하세베 놀라요ㅋㅋ



 C반 애들은 싸우려고 하지만, 다행히 히요리가 말리네요.



 그 뒤 이치노세가 오랜만에 등교해요.




 그 모습을 본 아리스는 B반으로 찾아가 이치노세의 범죄자 의혹에 대한 증거 가지고있다고 하네요.



 그때 이치노세가 나서서 자신의 죄 고백해요.



 이치노세 집은 모녀가정으로, 엄마와 여동생와 이치노세, 셋이서 살았다고 하네요.
 이치노세는 노력하는 엄마에게 금전적인 부담 안주려고 특대생 목표로 열심히 했다고 해요.



 그러다 중학교 3학년 여름 때, 엄마가 여동생이 원하던 아이돌의 헤어핀을 생일선물로 주려고 무리하다가 쓰러졌다고 하네요.



 이치노세는 엄마가 여동생에게 사과하는 모습을 보고 자신이 대신 사주려고 했지만, 중학생이라 알바 구하기 어려웠다고 해요.
 그래도 돈모으려고 노력하지만, 마지막 판매일까지 맞추지 못하자 조급한 마음에 도둑질했다고 하네요!



 이치노세는 여동생에겐 친구에게 받았다고 거짓말했지만, 엄마는 보자마자 훔친거 눈치채요.
 그래서 이치노세 혼내고는 바로 가게에 데리고가 사과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치노세는 그제서야 자신이 얼마나 잘못했는지 눈치채고는 반년동안 스스로 탓하며 방에서 나오지 않았다고 해요.



 하지만, 진학하길 바라는 엄마의 메세지에 다시 해보기로 마음먹어서 이 학교에 진학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이치노세의 고백 끝나는데, B반 애들은 그런 이치노세라도 받아들여줘요.



 그리고 그 모습을 본 아리스는 다음 수 쓰려고 하는데, 그때 나구모가 선생들이랑 같이 찾아오네요.
 선생들은 현재 1학년들 사이에서 악의적인 소문 돌고있기에, 더이상 퍼뜨리는 학생은 처벌하겠다고 해요.



 그러자 아리스는 물러나는데, 가면서 아야노코지 쳐다보네요.



 그리고는 아야노코지와 따로 만나서 이치노세의 과거에 대해 미리 들었는지 물어봐요.



 그러자 아야노코지는 사실 매일 이치노세 찾아갔던 것과 어제 이치노세에게서 이야기 들은 사실 밝히네요.



 그리고 전에 카무로가 훔쳤던 맥주가 사실 1년전에 훔쳤던 거라는 걸 통해 아리스가 일부러 아야노코지 말려들게 한 것도 눈치챘어요.



 그런 아야노코지에게 아리스는 처음부터 아야노코지와 승부하는게 목적있었던 거 밝히네요.
 그리고 자신과 승부하자면서 지면 퇴학당하겠다고 해요.
 대신 자기가 이기면 아야노코지가 C반의 흑막이었던 거 밝히겠다고 하네요.
 둘은 다음 시험에서 승부하기로 약속해요.




 그 뒤 아야노코지는 쿠시다 만나네요.
 사실 악의적인 소문은 쿠시다로부터 들은 정보를 키리야마에게 게시판에 올려달라고 했던 것들이었어요!
 일부러 소문 내서 선생들이 개입하게 만든 거였네요.



 아야노코지는 정보의 대가로 포인트 넘겨요.
 그리고 앞으로도 협력적인 관계 유지하기 위해 들어오는 포인트의 절반씩 주기로 하네요.



 근데 아야노코지는 그것들이 전부 쿠시다를 퇴학시키기 위한 거라고 독백해요!




 그리고 다음 날 이치노세 다시 만나는데, 이치노세로부터 좀 늦은 발렌타인 초코 받네요.




 이번 화로 이치노세도 히로인 됐어요ㅋㅋ
 그리고 마코 출연 진짜 많이 늘었네요.
 다음 화부터 아리스와의 승부 시작되는 거 기대돼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